2016년 1월 1일 : 오늘의 명언 ' 시간은 인생이다.' 미도리의 자기계발 관련

'시간은 인생이다.' 그러므로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당신의 인생을 낭비하는 것이며,
당신의 시간을 통제하는 것은 당신의 인생을 통제하는 것이다.

                                                                                                 
          - 앨런 라킨-


한살 한살 나이를 먹어가니 돈보다도 시간이 정말 소중하게 느껴집니다.
시간은 인생입니다. 시간의 소중함을 모르고 낭비해 버린 지난 날이 정말 아쉽습니다.
딱!!! 10년 전으로만 돌아갈 수 있다면 계획을 세우고 자신의 발전을 위해 좀 더 노력할텐데....
오늘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지 못하고 2016년 1월 1일 새해 첫날이 저물어 갑니다.


매일 하루하루 시간이 없다고 투덜거리며 시간에 쫓기는 삶을 살아가실 건가요?
아니면 시간을 통제하고 관리하여 자신을 계발하는 삶을 살아가실 건가요?
시간의 소중함을 깨닫고 시간을 통제해 봅시다.


시간은 모두에게 똑같이 24시간이 주어집니다.
시간 낭비의 모든 원인이 자신에게 있음을 깨닫고 시간 통제 방법을 찾아봅시다.
시간을 절약학 그 절약된 시간으로 무엇을 할 것인지를 규정한다면
우리는 지금보다 좀 더 발전된 자신을 만들 수 있으며 삶의 문제들을 개선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시간 관리는 곧 자기 관리이며 시간 관리의 진정한 목적은 삶을 풍요롭게 가꾸는 데에 있습니다.


2016년 새해 목표와 계획을 세우고 시간 관리 전략을 작성해 봅시다.
작심삼일이 되지 않도록 목표를 실행하려면 세세한 시간 관리와 전략은 필수입니다.


* 추천 도서 *
결심을 실천으로 바꿔주는 타임전략 - 엘릭 메켄지


2016년 새로운 시작을 향하여! 미도리의 개인실

병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2016년!!! 참 시간 빨리도 갑니다.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 건강하시고 새해에 원하시는 소원 다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한 살 한 살 나이를 먹어가니 무엇보다도 시간이 정말로 소중하게 느껴집니다.
올 해엔 정말로 목표를 세우고 그것을 이루고야 말겠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2016년 10대 목표
1. 지방직 공무원 시험 합격
2. 독서 150권 : 한달에 책 12~13권 읽기
3. 성서 3회독
4. 블로그 다시 시작하기
5. 운동과 체중감량 : 감량해야할 지방 14kG
6. 일기 쓰기
7. 작문 하루에 5문장
8. 일주일에 다큐 1개 보고 감상평 남기기
9. 저축하기 : 지금 이 순간보다 1000만원 더 모으기
10. 아동 후원하기

다른건 모르지만 이렇게 10가지 목표는 꼭 완수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해 보겠습니다.
병신년은 미도리 재도약의 해!!! 아자아자 화이팅!!!!

나의 애니 섭렵의 역사 목록정리!! 미도리의 애니상자

대략적으로 지금까지 섭렵해온 애니메이션을 연도별로 정리해보고자 한다.
이 포스팅은 앞으로도 계속해서 업데이트 될 것이다.
오덕후라 불리기엔 초라할지도 모르겠으나 정리하기로 마음먹은 김에....
어떤 작품들을 보아 왔는지 차분하게(?) 정리해 보기로 하자!!!

1990년 작품
1. 날아라 슈퍼보드 8점
2. 영심이 5점

1991년 작품
1. 삼국지 9점 (추억이 많은 애니다.)
2. 축구왕 슛돌이 8.5점(지금보면 모를까 어렸을때 봐서 굿!!)

1992년 작품
1. 플란다스의 개 8점 (너무 슬펐다. 루벤스의 십자가에서의 하강)

1993년 작품
1. 무책임함장 테일러 4.5점 (그는 무책임했다.)
2. 슬램덩크 8.5점 (굿쟙!! 역시 주인공은 똘끼 충만해야 재미지다.)

1994년 작품
1. 마법진 구루구루 8점 (RPG게임을 하는 듯한 재미진 애니)

1995년 작품
1. 공각기동대 극장판 1기 8점 (인형사 사건 : 아무런 정보 없이 보기엔 너무도 난해하다)
2. 슬레이어즈 7점 (재밌다.)
3. 신세기 에반게리온 8점 (사도... 사도... 사도.........)

1996년 작품
1. 기동전함 나데시코 7점 (기억이 가물가물)
2. 명탐정코난 TV시리즈 (미완결) 평점 불가한 연작시리즈...
3. 슬레이어즈 넥스트 8점 (재밌다.)
4. 체포하겠어 (중도하차) 8점 (괜찮은 애니지만 너무 길다. 조금 지루했음)

1997년 작품
1. 슬레이어즈 트라이 8점 (재밌다.)
2. 명탐정 코난 극장판 : 시계장치의 마천루
3. 모노노케 히메 9점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 연출력 마음에 든다. 역시 지브리!!)
4. 베르세르크 6점 (그저 저랬다.)

1998년 작품
1. 그와 그녀의 사정 9점 (이건 완결판으로 리메이크 되어야 함!)
2. 카우보이 비밥 8.5 (굿쟙! ^^ )

1999년 작품
1. GTO 9.5 (오니츠카 에이키치 니쥬 니사이 독신데스 요루시꾸!!)
2. 고쿠도군 만유기 8점 (재밌다. 비열한 주인공!!)

2000년 작품
1. 니아 언더 세븐 7.5점 (빈곤 일상물! 나름 훈훈함!)
2. 러브히나 8.5점 (웃기려면 이렇게 웃겨버려라! 케타로오~~~)
3. 마법진 구루구루(신) 4점 (전작의 명성을 이렇게 더럽히다니 ㅜㅜ)

2001년 작품
1. ROD OVA 6점(볼만했음! 요건 TV판을 봐야 함!)
2. 러브히나 봄 스페셜 7점 (기억은 안나ㄴㅔ)
3.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7점 (거짓말 하지 마라! 지브리의 경고섞인 메시지!)
4. 정글은 언제나 하레와 구우 9점 (구우사마!!!)

2002년 작품
1. 별의 목소리 7점 (잔잔하다)
2. 쵸빗츠 9점 (치이~~~ 치이!! 이 작품엔 뭔가 특별한게 있다!)
3. 공각기동대 TV판 1기 9.5점 (뭐 이토록 치밀한 이야기가 있을가! 모토코오~~~~!!)
4. 건담시드 9.5점 (나를 애니세계로 입문시킨 악마의 애니메이션!)
5. 나루토 (미완결) 평가불가
6. 러브히나 어게인 7점 (기억이....)
7. 마호로메틱 - 더 아름다운 것 8.5점 (마호로 상 그 기능이 정지하기까지 XXX일!!)
8. 십이국기 8점 (아쉽다... 완결까지 다시....고고고)
9. 풀메탈패닉 1기 9점 (사가라와 치도리!! ^^ ㅜㅜ)
10. 하이바네 연맹 8점 (잔잔했다. 일상물 치유물 그러나 임팩트 부족!!)
11. 스파이럴 추리의 끈 2점 (보다가 하차!! 내 취향은 아니었다.)

2003년 작품
1. DC 다카포 8점 (1년 내내 지지않는 벚꽃나무의 전설)
2. ROD TV판 9점 (완전 마음에 드는 작품!!)
3. 강철의 연금술사 9.5점 (말이 필요없는 작품! 리메이크도 봐야쥐!)
4. 나루에의 세계 7점 (부담없이 볼만 했다.)
5. 니모를 찾아서 9점 (니모 니모 니모!~~너무 귀여워)
6. 마부라호 8점 (다중이 공주님!!)
7. 스크랩드 프린세스 7점 (볼만했음)
8. 애니메트릭스 7점 (뭐 괜찮았음)
9. 정들면 고향 코스모스장 6점 (기억이 가물가물)
10. 진월담 월희 8점 (원작을 보지 않아서일까 8점 준다.)
11. 풀메탈패닉 후못후 9.5점 (코미디장르의 독보적인 1위)

2004년 작품
1. 마라이님이 보고 계셔 8.5점 (내가 이런 백합물에 빠질 줄이야!)
2. 마리아님이 보고 계셔 ~봄~ 8.5점
3. 2X2=시노부전 7점 (온소쿠마루 때문에 봤다. 와카모토 노리오상의 버터바른 목소리 최고!)
4. 공각기동대 2기 8점 (전작에 비해서 좀 약했다.)
5. 마법소녀 리리칼 나노하 1기 7점 (볼만한 정도)
6. 마이히메 8점 (오토메보다는 히메가 훨씬 괜찮았다.)
7. 몬스터 9.5점 (요한... 니나 폴트너 그리고 텐마! 희대의 악마를 보았는가?)
8. 미도리의 나날 9점 (내가 미도리라는 닉넴을 쓰는 이유!)
9. 사무라이 참프루 8점 (음악도 좋고 괜찮은 애니!)
10. 선생님의 시간 (다 봤었나?)
11. 스쿨럼블 1기 8.5 (설정의 미학, 유쾌한 학원코믹물)
12. 엘펜리트 8.5점 (1쿨인게 아쉽다. 잔인하면서도 애절하다)
13. 이 추하고도 아름다운 세계 7점 (기억이 가물가물)
14. 현시연 1기 8점 (공감이 많이가는 애니)

2005년 작품
1. 오나의 여신님 TV판 1기 8.5점(캬하~~ 오~~ 베르단디!!)
2. 블러드 플러스 8점 (이거 2쿨로 만들었으면 좋았으련만....3쿨이라니)
3.  DC 다카포 세컨드 시즌 7점 (1기가 더 나은거 같다)
4. 강철의 연금술사 : 샴발라를 정복하는 자 8점 (그럭저럭!)
5. 개그만화 보기 좋은 날 6점 (이해하기 어려운 개그코드)
6. 극상 생도회 7.5점 (재밌었다.)
7. 딸기 마시마로 8점 (잔잔한 일상물! ^^)
8. 로젠 메이든 트로이멘트 8점 (신쿠와 스이긴토의 로리전쟁)
9. 마법소녀 리리칼 나노하  A`s 7점 (쩝!!! 계속 보기엔 인내심의 한계가...)
10. 마호라바 7점 (이게 다중이 공주나오는거였나?)
11. 박살천사 도쿠로짱 8점 (완전 하드코어 개그물)
12. 셔플! 5점 (애니 제작사 작품을 왜 이따위로 만들었냐? ㅜㅜ)
13. 스쿨럼블  OVA 보충수업 7점 (아스트랄해지기 시작)
14. 아리아 디 애니메이션 9점 (아아아 치유물!)
15. 에어 8점 (미스즈.. 갸오갸오 ㅜㅜ 슬프다)
16. 작안의 샤나 7.5점 (잘나가다가 왜 어설프게 러브라인 테크를 타냐?)
17. 츠바사 크로니컬 1기 8점 (분위기가 마음에 드는 애니)
18. 카린 6점 (코피가 좍좍쫙!!)
19. 투하트2 7점 (이건 뭐 미연시 홍보물 정도다!)
20. 트리니티 블러드 7.5점 (볼만한 정도)
21. 풀메탈패닉 TSR 8점 (흐음~~)

2006년 작품
1. 특공 8.5점 (이거 계속 해줘)
2. 개구리 중사 케로로 (미완결)
3. 결계사 8점 (재밌게 볼 수 있는 애니) 
4. 공각기동대
5. 그늘에서 지킨다 7점 (볼만했다.)
6. 마모루 군에게 여신의 축복을 7점
7. 마이 오토메 츠바이 5점
8. 블랙 라군 8.5점 (누님 파워를 느끼고 싶다면 고고고)
9. 사상 최강의 제자 켄이치 7,5 (볼만했다 재밌음)
10. 수왕성 8점 (윤하의 손을 잡고)
11. 스모모모 지상 최강의 신부 8.5 (스모모 카와이이)
12.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9.5점 (단장님과 사기유닛 나가토가 나오는 애니!)
13. 스쿨럼블 2학기 5점 (뭐야 이거? 완전 실망)
14. 시간을 달리는 소녀 8.5점 (마음에 든다.)
15. 신족가족 (중도하차) 5점 ㅡㅡ
16. 쓰르라미 울적에 8점 (초반 몰입도는 안습! 해답편이 명작!)
17. 아리아 더 네츄럴 8점 (좀 지루하다)
18. 엽기인걸 스나코 8.5점 (재밌다! 정말 재밌다!)
19. 오나의 여신님 : 각자의 날개 9점 (오오 베르단디!)
20. 요시나가씨 댁의 가고일 7점 (와카모토 노리오상 버터 목소리!)
21. 오늘의 5-2 7점 (....)
22. 오란고교 호스트부 8점 (너도 하루히였지 ^^)
23. 은혼 (중도하차) 8점 (재미지다)
24. 제로의 사역마 7점 (1기는 볼만했지)
25. 채운국 이야기 8점 (의외로 괜찮았던 애니)
26. 츠바사 크로니클 2기 6점 (몰입도가 급격히 떨어짐)
27. 칭송을 받는 자 8.5점 (좋은 작품이다)
28. 카논 리메이크 9점 (이런거 좋아함! 쿄애니의 위엄이란!!)
29. 코드 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9.5 (완전 최고! 평생을 함께할 명작!??)
30. 토나그라!
31.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9.5점 (세이밥 폐하!)
32. 히마와리! 7.5점 (재밌었음)

2007년 작품
1. DC 다카포 2 7점
2. 다커댄 블랙 - 흑의 계약자 8점 (핑크짜응~~)
3. OVA 투하트2 7점 (미연시 홍보물)
4. Sola (중도하차) 8점 다보자
5. 건강 전라계 수영부 우미쇼 8점 재밌게 볼만한 애니
6. 공의 경계
7. 괴물왕녀 (중도하차)
8. 노다메 칸타빌레 8.5점 (유쾌하게 볼 수 있는 재미난 애니)
9. 니노미야 군에게 애도를
10. 딸기 마시마로  OVA
11. 러키스타 9점 (만담 애니의 최고봉! 역시 쿄애니)
12. 무시우타 (라노베로 전환)
13. 미나미가
14. 바람의 스티그마타
15. 세토의 신부
16. 소녀왕국 표류기
17. 스카이걸스
18. 스케치북 ~풀컬러즈~
19. 쓰라라미 울적에 해답편
20. 아리아 OVA
21. 월면토병기 미나
22. 전뇌코일
23. 정령의 수호자
24. 크게 휘두르며
25. 클라나드
26. 클레이모어
27. 하야테처럼
28. 현시연2
29. 히다마리 스케치

2008년 작품
1. 도서관 전쟁
2. DC 다카포2 세컨드 시즌
3. OVA 투하트2 2nd
4. 가면의 메이드가이
5. 나츠메 우인장
6. 노기자카 하루카의 비밀
7. 늑대와 향신료 (라노베로 변경)
8. 디트로이트 메탈 시티
9. 마이 오토메 시프르
10. 미나미가 오카와리
11. 식령 제로
12.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13. 오늘의 5-2
14. 제로의 사역마
15. 칸나기
16.코드 기어스 반역의 를르슈R
17. 쿠레나이
18. 클라나드 애프터 스토리
19. 토라도라
20. 트루 티어즈
21. 히다마리 스케치 2기

2009년 작품
1. 동쪽의 에덴
2. GA 예술과 아트 디자인 스쿨
3. 나츠메 우인장 2기
4. 너에게 닿기를
5. 딸기 마시마로 앙코르
6. 바케모노가타리
7. 사키
8.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2기
9. 쓰르라미 울적에 례
10.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11. 전파적 그녀
12. 카나메모
13. 케이온
14. 코바토
15. 하늘가는대로
16. 하야테처럼 2기
17. 학생회의 일존
18. 냥코이
19. 하늘의 유실물

2010년 작품
1. 그래도 마을은 돌아간다
2. 바보와 시험과 소환수
3. 스즈미야 하루히의 소실
4. 아라카와 언더 더 브리지
5. 워킹
6. 침략 오징어 소녀
7. 카타나가타리
8. 크게 휘두르며 여름대회편
9. 하나마루 유치원
10. 하늘의 소리
11. 히다마리 스케치 3기
12. 하늘의 유실물 포르테
13. 타마유라  OVA

2011년 작품
1. 마요치키 7.5점
2. 일상 8점 (쿄애니)
3. 이것은 좀비입니까? 8점 (유쾌)
4. 꽃이 피는 첫걸음 9점 (좋은 애나)
5. 침략 오징어 소녀 2기 7.5점 (나름 선방한 듯)
6. 워킹 2기 8점 (1기의 명성을 이어가다)
7. 타마유라 ~히토토세~ 7점 (잔잔했다)
8. 전파녀와 청춘남 8.5점 (비비빗!! 둘둘이)

2012년 작품
1. 니세모노가타라 8점 (만담 애니 가타리시리즈는 위대하다)
2. 빙과 9.5 (최고 역시 쿄애니!!!)
3. 소드 아트 온라인 9.5점 (최고의 작품이다. 말이 필요없는 명작!)

2013년 작품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메모장

야후 블로그 벳지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통계 위젯 (화이트)

20
48
762026